F A Q

뒤로가기
제목

공통안내 - 교환, 반품

작성자 Celebrand(ip:)

작성일 2021-10-15

조회 4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① 변심 교환/반품 진행 절차

  • 상품 교환/반품 신청 (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) > 상품 수거(CJ 대한통운) > 입고 후 검수 > 교환 상품 출고 또는 반품 환불 (평균 입고 후 3영업일 이내 처리)


②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유의사항

  • 제품 회수를 위해 재포장시, 상품 및 사은품을 누락없이 포장해주세요.
  • 제품 회수 접수는 셀럽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며, 1~2영업일 내 회수 기사님 방문합니다.
  • 교환의 경우 차액이 발생하거나, 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.
  • 입고 후 검수 과정에서 상품의 훼손(패키지 포함) 또는 사용 흔적이 발견된 경우 교환/반품은 불가하며, 재 반송 처리됩니다. 이 경우 왕복 배송비 외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교환할 제품이 없는 경우 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교환/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 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신 경우 교환, 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의 부주의(주소지, 연락처 오기재 등)로 인한 반송 건도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 

③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 진행 절차

  • 상품 교환/반품 신청 > 상품 수거(CJ 대한통운) > 입고 후 검수 > 교환 상품 출고 또는 반품 환불 (기본적으로 입고 이후 3영업일 이내 처리 됩니다.)
  • 신청 전 제품의 하자 부분을 사진으로 촬영해주시고, 고객센터를 통해 먼저 접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 @셀럽브랜드, 네이버 톡톡 ‘셀럽브랜드’ 로 문의주세요.

 

④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유의 사항

  • 제품 회수 접수는 셀럽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며, 1~2영업일 내 회수 기사님 방문합니다.
  • 교환/반품을 위한 상품 재포장시 사은품 및 구성품의 누락 없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.
  • 교환은 동일 상품, 동일 옵션으로만 가능하며, 교환 상품이 없는 경우 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의 입고 후 검수 과정에서 불량 미판정시 왕복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의 부주의(주소지, 연락처 오기재 등)로 인한 반송 건은 상품의 불량/하자로 포함되지 않으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•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 @셀럽브랜드, 네이버 톡톡 ‘셀럽브랜드’ 로 문의주세요.

 

⑤ 교환/반품 신청 후 철회

  • 교환/반품 신청 후 다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, 

          - 택배사 회수 접수 전: MY PAGE > ORDER(주문내역 조회)에서 상품의 교환/반품 철회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- 택배사 회수 접수 후: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 @셀럽브랜드, 네이버 톡톡 ‘셀럽브랜드’ 로 문의주세요.


 

※ 교환/환불의 경우 부득이 시일 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  교환의 경우에는 빠른 처리를 희망하시는 경우 반품 후 재구매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  맞교환, 선환불은 불가하며 입고 및 검수 과정에서 발생하는 시일 소요에 대해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교환, 반품과 관련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(02-6390-6306) 또는 카카오톡 채널 @셀럽브랜드, 네이버 톡톡 ‘셀럽브랜드’ 로 문의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